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굿즈] 이초홍/쫀득/망개 폰케이스와 그립톡 굿즈 판매
작성자 픽셀스토어 (ip:)


안녕하세요!

픽셀네트워크 입니다.


저희 픽셀 스토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이초홍/쫀득/망개님의 폰케이스, 그립톡 출시 관련 안내드립니다.

* 하기의 내용은 각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카카오톡 @픽셀스토어 로 문의 주시면 빠른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30분까지 문의사항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상담을 위해 카카오톡 @픽셀스토어 또는 스토어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 기간


- 11월 05일 (금) 오후 2시 ~ 11월 14일 (일) 오후 11시

- [이초홍],[쫀득],[망개] 그립톡과 폰케이스는 기간 한정 주문 제작 상품으로 구매 기간 이후 재판매 예정이 없습니다.



*결제/교환/반품/취소 관련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시 11월 14일 (일)까지 입금하셔야 구매가 완료됩니다. 


해당 제품은 주문 제작 상품으로 결제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단, 불량건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합니다.


- 폰케이스 기종 오 주문 시 주문 제작 상품으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폰케이스 내부의 오염이나 스크래치는 제조 공정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문제로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모든 상품 결제/교환/반품/취소 등의 사항은 픽셀스토어 [공지사항 > 필독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관련 


  - 주문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입금자명을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 주문시 기재해준 입금자명과 동일한 예금주명으로 입금 필수 **

 예) 입금자명 : 홍길동 , 송금하는 계좌의 예금주 : 홍길동 
(입금자와 주문자 이름이 다를 경우, 카카오톡 @픽셀스토어로 문의 남겨주세요.)  

- 차액  
* 천원 미만 발생한 경우 : 적립금으로 적립  
* 천원 이상 발생한 경우 : 적립금으로 적립 또는 [환불 받으실 계좌 / 은행명 / 예금주]를 1:1 문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픽셀스토어 에 글 남겨주세요. 

-


1. 제품 정보


* 케이스 판매 기종


- 상세페이지는 대표 기종으로 촬영되어 제작되므로 

 핸드폰 기종의 케이스의 홀과 모양에 따라 디자인에 조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디자인이 잘리지 않도록 제작하고 있기에 디자인 크기가 커지거나 작아질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 갤럭시 A71은 국내와 해외모델의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 알콜솜이나 물로 닦으면 변형될 수 있습니다. 



-

*합배송 관련


- 상품을 따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을 합쳐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 배송비 절감을 위해 한 번에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 출고 일자


- 해당 제품은 주문과 동시에 제작되는 주문 제작 상품으로 12월 17일(금)부터 주문순으로 순차 발송될 예정입니다.

- 택배사와 제조사의 사정으로 조금 일찍 배송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량 폭증 시 물류 부분에서 조금 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외 및 기타지역 배송


- 제주 및 기타 산간 지역의 경우 택배비가 6,000원으로 측정됩니다.

- 해외 배송 및 군대 부대 주소로 배송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발송 불가지역으로 인한 반송은 고객 부담 배송비를 따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서버 관련 안내


- 과도한 트래픽으로 인한 오류를 예방하기 위해 서버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 픽셀스토어는 더욱 원활한 판매를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품절된 상품 안내


- 기간 이후 판매가 완료된 제품은 재입고 예정이 없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고**** 2022-08-19 15:46: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팬심으로 첫 굿즈부터 애용해왔었습니다.
    첫 머그컵을 받았을때부터 꼼꼼한 포장, 대기업에 필적할 QC, 고객응대 서비스등등으로 정말 감동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구매한 망개 머그컵 상품과 고객응대 서비스는 정말 그전에 있었던 2년간의 경험들을 싸그리 불태워버릴 정도로 놀라웠습니다.
    우선 그전까진 잘 넣어주시던 공기완충제의 양이 줄어서 박스를 열었을때는 머그컵박스가 택배 박스 안을 뒹굴고 있었으며, 박스에 부착된 스티커 양 끝단도 말려 올라가있었습니다.
    그걸 내부에서 보호해주던건 머그컵을 다 덮지도 못하는 품질이 낮고 얇은 공기완충제 1장이 대충 포장되어 들어있었고요.

    그냥 빨리오느라 그랬겠지, 예상 배송일보다 1달 일찍 보내주느라 그랬겠지하며 넘기며 박스를 뜯었습니다.
    박스안에는 꺼무튀튀한 머그컵이 놓여있었고, 꺼내다가 손에 진흙과 작은 알갱이, 심지어 진흙에 엉킨 머리카락이 묻게 되었습니다.
    일러스트가 톤 다운이 된것인가 싶을 정도로 어두웠고, 한번 씻어낸 뒤에야 일러스트와 머그컵이 다시 밝아졌습니다.

    더 심한건 머그컵의 일러스트 바로 위에 그 카카오톡 고객센터에서 "철분 튐 현상"이라고 하는 것이 뭍어있었습니다.
    이를 전화도 못하는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머그컵 손잡이 안부분이라던가, 머그컵 밑부분이라던가, 내부에 튀는 철분이랑 일러스트 주위 10mm 내에 튄 철분을 동일하게 취급하는 고객센터 직원의 대답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반품설명에 적혀있다시피 반품 및 교환이 어렵다, 불량이 아니니 사용하시길 바란다...

    그 어느 회사도 이런식으로 제품 QC를 이딴식으로 하질 않습니다. 그리고 그딴식으로 대응하질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휴대폰을 구입할때 카메라 렌즈에 스크레치가 있으면 그자리에서 교환 혹은 반품을 요구하겠죠?
    평범한 사람이라면 냉장고를 구입할때 손잡이에 검은 반점이 있으면 그자리에서 교환 혹은 반품을 요구하겠죠?

    평범한 사람이라면 인형이나 미술품을 살때 반점이 있으면 절대 그것을 정상품이라고 보질 않습니다. 미술품을 거는 액자에 묻어있더라도 마찬가지죠.

    근데 그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일반 상식을 픽셀 네트워크에선 기대할 수는 없었던겁니까?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를 보장해달라는 것 조차 힘들었던 일이었습니까?

    소비자가 애걸복걸을 한 뒤에야 "직원 권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는 말은 대체 무얼 의미한 것입니까?

    저 같은 소비자가 더 나오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상품의 QC의 퀄리티도 초심을 찾고 퀄리티가 높이지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